유의사항 |
- 메시지 수신 설정 상태, 데이터 상태, 시스템 오류, 통신장애, 휴대폰 사용정지, 휴대폰 전원 상태 등으로 메시지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받으실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변경신청 하여야 하며 신청지연 및 신청내용 오류로 인하여 신청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된 사태나 손해에 대하여 서비스 기관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전ㆍ출입을 반영하여 서비스 하지 않으므로 사유발생 시 해지 및 신규 신청을 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 등에 대한 책임은 서비스 기관에 없으며 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로 직권해지 할 수 있습니다.
- 매월 6일까지 신청분은 당월에 적용하며, 이후 신청분은 다음달 납기부터 적용합니다.
- 메시지 전송일은 요금결정 다음날인 12일 전ㆍ후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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