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수도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 |
---|---|
작성부서 | 기획요금과 |
작성일 | 2021년 06월 22일 09시 47분 |
수정일 | 2021년 06월 23일 10시 23분 |
조회수 | 2626 |
상수도 행정서비스 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시민과 소통하는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한 「2020년 상수도행정서비스헌장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를 게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
|
이전글 ▲ | 송촌정수사업소 후생관 녹지관리 및 환경정비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
---|---|
다음글 ▼ | 참여 기술자 업무중복도 평가자료 평가의견 수렴(대전광역시 수도정비기본계획 및 수도시설 기술진단 용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