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답변 대전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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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답변 634번 관련 재답변요청건임
작성자 최 * *
작성일 2021년 10월 13일 19시 11분
수정일 2021년 10월 14일 14시 01분
조회수 209
동부사업소에 재문의 드립니다

1."급수공사 신청당시 민원인의 진입도로에 대한 관련 도면등 확인할 수 없는 위치에 급수공사 신청이 있었으며, 민원인이 기 선정하여 각 시설 건설을 위임한 자의 요청에 따라 설치 위치와 높이 등을 확인하고 설치하였으며, 그 후 상수도 계량기에 영향을 주는 배수로를 설치함에 따라 빗물이 계량기함내로 유입되는 상황이 발생된 것으로 여겨지며" 라고 답변주셨습니다. 위임한자와의 요청에따라 설치 위치와 높이 등을 확인후 설치 했다고하는데 설치하기로한 레벨 및 위치에 대한 확인서 요청드립니다.(어떠한 높이에 어떻게 설치 하시기로 했는지?) 없다면 왜 안받고 진행했는지 요청드립니다.

2."수리사항은 대전광역시 상수도급수조례 제10조(급수공사비의 부담 및 급수설비 관리) 제①항 급수공사비는 해당 신청인의 부담으로 한다 라고 되어 있으며 제11조(급수 공사비의 산출방법) 제①항 ②항 ③항에 따라 그 공사의 실제로 소요되는 비용은 수요자가 납부하여야 한다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라 답변주셨습니다. 여기에 빗물유입시 수용가에서 직접해야되는다는 내용 확인가능하다는 건가요? 상수도급수조례 제10조 제11조 제1항 2항 3항에대해 파일 첨부 요청드립니다. 분명서는 조례 첨부해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왜 안보내주시나요?

3. "계량기 동파에 따른 수리 여부는 외부 주변 환경에 의한 동파가아닌 겨울철 기온 급강하 등의 원인인 경우 우리 사업소에서 교체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라답변요청하셨습니다. 양승주씨가 동파가되도 동부사업소에서 책임지고 계량기통안에 것들은 수리한다고 이야기주셨는데 이것도 거지말했네요 직원들 통화내용 전부 녹취됨 동파될시 동부사업소에서 처리한다고 그러니 확인서로 작성해 첨부파일 등재 요청드립니다. 이것도 확인서 요청드렸습니다. 왜안보내주시나요?

4. "문의과정에 민원인께서 언성을 높이시며 민원서식, 접수과정 등에 대한 문의 시 “서식은 없으며 인터넷(홈페이지)또는 우편이든 취향에 맞게 하시라”는 답변에 불편하게 느끼신 점에 대하여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라 답변주셨는데..
이렇게 답변밖에 못하시는지 제가 왜 언성을 높였을까요? 동부사업소에서 한 언행 필요하시면 녹취파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양승주씨가 머하는분인지대해 여쭤봤습니다.일단 양승주씨가 머하는사람인지부터 답변요청드립니다.
(양승주씨물어보는걸 지금보니 양승주씨가 답변하셨는데 그렇게 이야기도 안하시고 거짓으로 글을쓰시면 겁안나시나요?)

그리고 양승주씨가 위에 상수도급주조례 및 동부사업소에서 파손될시 수리해준다는것에대한 확인서요청하니 민원을 넣으라고해 민원을 어찌 넣는지 문의하니 다짜고자 알아서 하라고 이야기하시던데.. 이걸 민원인이 양승주씨가 "서식은 없으며 인터넷또는 우편이든 취향에 맞게 하시하시라"는 답변으로 생각해야되는건가요? 그래서 또 물어봤습니다 민원넣는 서식달라고 없으니 알아서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디다접수하냐고 하니 상수도 동부사업소에 접수하라더군요 그래서 누구에게 넣냐고 하니 동부사업소에 넣으라또 이야기하길래 동부사업소에 넣으면 답변주냐 누굴 정해줘야 보낼것 아니냐하니 그때서야 동부사업소장앞으로 발송하라 하더군요 가서 접수하냐고 하니 우편으로 접수하라고 해 주소발송해달라고하니 동부사업소로 발송하라하더군요 발송할꺼니 문자로 주소보내달라하니 인터넷 찾으라 하더군요 인터넷 못한다고 주소보내달라하니 알아서 하라고 하던데... 이러한 민원대응이 정상적인 대응인지 에대한 답변을 주세요 양승주씨가 알아서 하라고했지 위에 답변달은 내용은 언급한적도 없으며, 성함먼지에 대해 여쭤봐도 본인이 언급하신것이 정상적인 답변이 아닌거 본인도 아시는지 성함에 대해서도 알려주시지 않더라고요 동부사업소는 이러한 민원대응이 정상적인대응인가요? 양승주씨 본인도 녹취 하신다고했죠? 답변주시는분인 다른분이면 한번 들려주시고 답변달라고 해주시고 녹취 안되셨으면 연락주세요 제핸드폰에 양승주씨와 통화한 내용 녹취되어 있어요? 안되면 공기업에서 확인서 없이 임의작업한것과 양승주씨와 통화한내용 언론에 제보해드릴께요 대충답변 달지 마시고 성심성의것좀 달아주세요 답변 어떻게 오는지 보려구 오래 기다렸습니다. (이번에는 꼭 확인서와 조례 그리고 양승주씨 본인이 머하시는분인지와 제가 통화드을때 했던행동들에 대해서 양승주씨도 녹취하셨죠? 녹취한다고 하셨으니... 관에서 거짓말 안하신다는 양승주씨 질의답변에 내용은 거짓말 하시네요본인은 전화상 어떻게 접수하는지 여쭤봤는데 민원넣으라고만했는데... 왜 거짓말을 하시지? 관에서는 거짓말 안한다고본인이 언급하시고선..)
답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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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동부사업소
작성일 2021년 10월 14일 20시 05분
이메일
담당자 연락처 042-715-6665


1. 상수도 행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협조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상수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재차 제기하신 민원(문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3. 주요 내용{설치하기로 한 레벨 및 위치에 대한 확인, 없다면 왜 안받고 진행 했는지. ⑵「대전광역시 상수도급수 조례10조와 제11조 제1, 2, 3항에 대해 파일 첨부 요청.

동파될시 동부사업소에서 책임지고 계량기 통안에 것들은 수리한다고 확인서로 작성해 첨부 파일등재

양승주씨가 머 하는 사람인지 답변요청}에 대하여

 

→ ⑴ 기 답변 드린바와 같으며, 진입도로 시공한 업체와 상수도 업체, 상수도 동부사업소 관계자등 출장하여 직접 설명 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대전광역시 상수도급수 조례10(급수공사비의 부담 및 급수설비 관리)와 제11조 제1, 2, 3항은 현장 방문시 민원인께 설명과 함께 직접 전달드리겠습니다.

계량기 동파될시 동부사업소의 확인서 요청에 대해서는대전광역시 상수도급수 조례42(계량기의 훼손, 망실 등에 대한 책임)에 의해 조치됨을 알려드립니다.

동부사업소 내 급수관련 공사 및 사업을 조율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4. 일련의 사항으로 불편하게 느끼신 점에 대하여 재삼 심심한 사과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우리사업소(042-715-6670)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인께서 가능하시면 20211015() 15:00~16:00대전광역시 상수도급수 조례해당 발췌분과 동부사업소 관련자, 상수도 급수시공사, 진입도로시공사 등 현장에서 뵙고자 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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